신흥, 핸즈온 ‘ROUTINE ENDODONTICS’ 연다
상태바
신흥, 핸즈온 ‘ROUTINE ENDODONTICS’ 연다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7.09.28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4~5일 신흥연수센터서…”근관치료 난관 극복 노하우 터득하는 시간될 것”

 

㈜신흥이 곽영준 원장(연세자연치과)의 ‘HANDS-ON으로 만들어보는 ROUTINE ENDODONTICS’ 세미나를 오는 11월 4일과 5일 신흥연수센터에서 개최한다.

증례를 통해 알아보는 근관치료 등을 주제로 신흥과 함께 세미나를 주최해온 곽영준 원장은 올 하반기에는 핸즈온을 통해 ‘ROUTINE ENDO’를 확립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그동안 세미나 참석자들의 피드백을 통해 다소 부족했던 핸즈온 시간을 강화하기로 한 것.

곽영준 원장은 “근관치료는 치과의사라면 누구나 고민과 도전을 반복하게 하는 어려운 치료지만 본인만의 기본을 정리한다면 치료 과정에서 받는 스트레스나 혼란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먼저 11월 4일 1회차 강의에서는 근관치료가 어려운 이유부터 실수 극복 방법과 올바른 접근방법, 핸드파일 최신경향의 TF Adaptive File을 이용한 근관확대 및 성형을 주제로 한 핸즈온이 진행된다.

두 번째 회차에서는 근관치료의 성공률을 높이는 canal irrigation의 최신 방법, 쉽고 빠르게 canal obturation하는 비결을 알아보고 ‘System B & Obtura를 이용한 canal obtuation’ 을 주제로 한 핸즈온이 진행된다. 또 핸즈온 후에는 시행된 치아에 대해 분석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핸즈온 과정에서는 신한얼 원장(연세더순수치과)과 신요한 원장(연세웃는아이치과)이 패컬티로 함께 참여해 지원할 예정이다.

모든 수강생은 20만원 상당의 실습용 File을 증정 받게 되며 덴탈비타민 회원은 온라인 등록 시 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등록은 덴탈세미나(www.dentalseminar.co.kr)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아래 번호로 하면 된다.

Tel. 080-801-1577,8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