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Hu-Friedy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상태바
신흥, ‘Hu-Friedy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 윤은미
  • 승인 2017.10.18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일~12월 5일까지 총 45일간…최소 20%~최대60% 가량 할인 혜택 제공

 

모든 치과 진료실에서 매일 사용하는 덴탈 기구들. 포셉, 큐렛부터 교정용 커터까지 그 종류와 쓰임도 각기 달라 개원의라면 누구나 기구 교체에 대한 부담을 느낀 적이 있다

㈜신흥은 이러한 개원가의 고민을 덜어 줄 기구 교체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약 한 달간 진행되는 ‘Hu-Friedy 보상판매 이벤트'는 덴탈 기구 구매에 실질적인 가격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 이벤트 대상에는 진료실에서 가장 빈번하게 사용하는 품목인 포셉과 레진기구까지 포함돼 여느 때보다 인기를 끌 전망이다.

보유하고 있는 덴탈 기구를 브랜드에 관계없이 명품 Hu-Friedy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총 45일간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품목은 포셉, 큐렛, 엘리베이터, 큐렛/스케일러, XTS 레진 기구, 교정용 커터/유틸리티 총 6가지로, 정가에서 최소 20%에서 최대 60%가량 할인된 금액으로 기구를 보상받을 수 있다.

특히 최초 보상 판매를 시작한 포셉과 레진 기구는 매년 진행된 Hu-Friedy 보상판매 이벤트에서 문의가 쇄도한 제품으로 호응이 예상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참여 방법은 전화(080-801-1577,8)로 확인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