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유니트체어 K3 판매 1만대 돌파
상태바
오스템 유니트체어 K3 판매 1만대 돌파
  • 윤은미
  • 승인 2017.11.01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한 달간 ‘꽝 없는’ 경품 추첨 이벤트 진행…65"대형 TV 등 인기가전 지급

 

오스템임플란트 유니트체어 K3가 판매 1만대를 돌파했다. 오스템 K3는 지난 2013년 11월 론칭 이후 월 평균 200여대가 넘는 판매고를 올리면서 치과계 유니트체어 중 판매 1위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오스템은 K3 1만대 판매를 기념해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한 달간 K3 계약 고객에 한해 복권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상품은 65"대형 TV, 다이슨 무선 청소기, 삼성 공기청정기, 오스템 미백치약 Vussen 1박스 등으로 다양하다.

‘꽝 없는 이벤트’로 11월 한달간 진행되며, 12월 초 추첨을 통해 당첨자가 선정되면 증정식도 가질 예정이다.

K3가 유니트체어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요인도 다양하다. 그 중에서 ‘우수한 기능’과 ‘유려한 디자인’을 갖췄음에도 ‘사용자의 편의성’까지 고려해 가격대비 가치가 뛰어나다는 것이 K3 선택요인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

K3는 의료진의 ‘질 높은 진료’를 위한 제품들로 중무장했다. KaVo, NSK, EMS 社의 핸드피스, 스케일러를 비롯해 인기리에 판매중인 오스템 구강카메라 ‘SNAP’까지 기본으로 제공된다. K3에 전기하이스피드를 기본 구성으로 판매하는 K3 POWER의 경우 안정적인 토크와 강력한 파워를 바탕으로 술자가 손쉽게 절삭을 조절해 미세한 프렙 및 정밀한 마진을 형성할 수 있다.

K3의 수려한 디자인도 빼놓을 수 없는 큰 장점이다. 치과를 보다 친숙한 공간으로 만들고자 ‘Healing Tube’를 컨셉으로 삼았다. 자칫 삭막하고, 무거워 보일 수 있는 치과 이미지는 탈피하고자 곡선과 볼륨감을 살려 치과 인테리어를 돋보이게 했다는 평이다.

치과의사와 스탭, 그리고 환자 관점에서의 편의성도 K3만의 큰 장점이다. 진료 효율이 좋은 체어포지션 동선, 환자의 편안함을 고려한 시트와 암레스트, 확장성을 높인 파워소켓 및 USB 포트, 바닥고정 방식의 유니트 설계로 체어 구동시 안정감 증대 등을 고려해 치과와 환자 모두 만족감이 높다.

K3 및 이번 꽝 없는 경품 추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2-2016-7000)이나 담당 영업사원에게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