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저개발국가 의료지원사업 나선다
상태바
네오, 저개발국가 의료지원사업 나선다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7.12.12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의료봉사재단‧라이프온과 MOU…지역사회 구강보건 증진 위한 인적‧물적‧학술 측면 교류 다짐
(주)네오바이오텍, 서울의료봉사재단, (주)라이프온이 MOU를 체결했다. (ⓒ 네오바이오텍)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은 지난 7일 서울 중구 서울의료봉사재단에서 서울의료봉사재단, (주) 라이프온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세 기관은 의료, 치의학, 사회 제반 분야에서 국내외 의료봉사 사업을 실행, 지역 사회와 개발도상국가의 구강보건산업 발전을 도모하고, 인적‧물적‧학술적 영역에서 상호 교류를 통한 지속적인 지원에 나선단 방침이다.

서울의료봉사재단은 2008년 설립된 외교통상부 산하 봉사단체로, 국제의료봉사를 통해 국가 간 협력과 교류 증진을 목적으로 하는 비영리 법인으로, 국내‧외 의료 소외계층에 다양한 의료 서비스는 물론, 의료시설이 열악한 저개발 국가 의료인에 무료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아울러 서울의료봉사재단은 저개발국가 주민과 아동‧청소년에게 매년 정기적으로 치약과 칫솔, 그리고 불소 관리 용품을 공급하는 등 구강건강 향상을 위한 지원도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주)라이프온의 엑소덴은 천연 성분의 분말치약으로, 잇몸 염증, 잇몸 출혈에 대한 효과가 대한치주과학회지 논문에 등재될 만큼 검증된 우수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