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치아측색기, “ShadeEye NCC” 출시
상태바
디지털 치아측색기, “ShadeEye NCC” 출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06.04.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주변 환경에 좌우됨 없이 정확한 치아색 측정

 

㈜신흥(대표이사 이용익. 이하 신흥)이 치과용 디지털 치아측색기, “ShadeEye NCC(제조원: Shofu, 일본)”를 새롭게 출시했다.

ShadeEye NCC는 다양한 측정 모드(Tooth, Porcelain, Whitening, Analyzing Mode)가 있어 치아상태에 따라 정확한 측색이 가능하며, 측정된 데이터는 프린터로 전송하여 출력하거나 PC로 전송할 수 있다.

또한 미백 환자가 증가하는 요즘 미백 전후 치아색을 체킹, 결과를 프린트하여 확실한 미백효과를 보여줄 수 있기 때문에 환자의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으며, 가벼운 무선형 유닛에 쉽고 편리한 프로그램으로 특별한 스킬 없이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에 대해 신흥의 심형 홍보팀장은 “자연치의 색조를 치과용 셰이드 가이드를 이용하여 육안으로 관찰할 경우, 주변 조건의 변화에 따라 치아색이 달라 보일 수 있다”면서 “ShadeEye NCC와 같은 기계 측색에서는 조명이나 주변색, 경험 등에 좌우되지 않고 객관적으로 정확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고 강조했다.

※ 제품구성: 측정팁 50ea, 팁 홀더 3ea, 교정 캡, 스트랩, 소프트 케이스, 감열지, AC 어댑터, 레시피 표, 데이터용 소프트센서, 프린터

제품 문의: 080-801-157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