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석 원장, 경희치대 발전기금 전달
상태바
김영석 원장, 경희치대 발전기금 전달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7.12.19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lobal Trust Wall'에 이름 올려…"모교 발전에 관심 갖는 계기되길"
김영석 원장(가운데)인 모교 경희대학교의 캠페인인 'Global Trust Wall'에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얼굴에미소치과의원 김영석 원장이 경희대학교 캠페인인 'Global Trust Wall'에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전달식은 지난 14일 경희대학교 치과대학장실에서 진행됐으며, 박영국 학장을 비롯해 권긍록 교무부학장, 박기호 대외협력실장, 배아란 국제교류실장 등이 참석했다.

김영석 원장은 "젊은 동문들이 모교에 관심을 갖고 모교 발전에 기여하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대학에서 받은 것들에 대해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대학에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다짐을 전했다.

박영국 학장은 "불경기로 인해 개원환경이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모교를 기억하고 발전기금을 기증한 데 대해 감사하다"며 "동문들의 기대에 부응해 더욱 발전된 대학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밝혔다.

참고로 김영석 원장은 경희대학교 치과대학 29기 졸업생으로 동대학원에서 석·박사를 취득하고 현재 모교에서 외래교수로도 활약하고 있다.

한편 'Global Trust Wall'은 경희대학교 청운관 1층 로비에 마련돼 있으며 견고한 믿음을 상징하는 사각형 안에 세계지도를 표현했으며, 발전기금을 기부한 동문의 이름을 이 안에 기록하고 있다.

여기서 모인 발전기금은 경희대학교 학생 교육과 국제화에 사용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