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개원의, 네오 임상‧경영 세미나 주목
상태바
대구 개원의, 네오 임상‧경영 세미나 주목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7.12.20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관리 노하우 및 치과 경영‧세무전략 강연…Anycheck 등 신제품 전시도
네오바이오텍, 대구 세미나 (ⓒ 네오바이오텍)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지난 2일 대구에서 ‘네오 임플란트 대구 세미나’를 열어 임플란트 관리 노하우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아울러 이번 강연에서는 치과 경영 세무 전략 강연도 함께 진행돼 호응을 얻었다.

이번 강연에는 대구지역 개원의 및 개원 예정자 등 약 20여 명이 참석했다.

먼저 조재호 공인회계사가 ‘치과 경영에 필요한 세무 전략’을 주제로 개원의가 알아두면 도움이 될만한 회계 및 세무 실무 전략을 안내했다.

이어 이재윤 원장이 ‘임플란트 최신 경향과 Complication 극복하기’를 주제로, 임플란트 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과 임상 케이스를 공유했다.

강연장 밖에는 전시공간이 꾸려져 네오의 신제품인 동요도 측정기 AnyCheck와 Repair Solutions인 FR-Kit와 SR-Kit가 전시됐으며, Neo NaviGuide와 픽스처 식립 핸즈온도 진행됐다.

네오 관계자는 “타진식 동요도 측정기 AnyCheck와 임플란트 주위염을 예방할 수 있는 네오 Brush 시리즈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며 “세무 관련 강의에 대한 반응이 좋아, 향후 개원 예정의 대상 세미나에서는 임상 세미나뿐 아니라 세무 회계 관련 강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