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덴트포토 임플란트 기초 연수회 성료
상태바
신흥, 덴트포토 임플란트 기초 연수회 성료
  • 윤은미
  • 승인 2017.12.29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높이 강연으로 몰입도 높여…기초 이론부터 실습까지 진행

 

㈜신흥이 후원한 ‘덴트포토 임플란트 기초 연수회’가 지난 10월 15일부터 12월 10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신흥연수센터에서 진행됐다. 임플란트 초보자들에게 꼭 필요한 기초 지식부터 알려주는 이번 세미나는 임플란트의 진단에서부터 보철까지 다양한 주제에 맞는 실습을 병행해 매년 인기를 끌고 있다.

세미나 연자인 임필 원장(NY필치과)은 임플란트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임상 증례를 중심으로 다뤘으며, 이론과 실습을 병행할 수 있도록 강연을 구성했다.

이번 세미나는 임플란트 외과적 술식에 대한 강연과 실습이 진행된 1회차를 시작으로, 2회차에서는 임플란트 보철적 술식, 3회차에서는 골이식술과 치주수술에 대한 강연과 실습이 진행됐다. 4회차에서는 상악동 거상술, 5회차에서는 전치부 임플란트 및 임플란트 교합에 대한 강연과 실습으로 마무리됐다.

실습에서는 신흥 Implant Surgery Kit와 신제품 Hydro-Lateral Approach 키트를 사용한 임플란트 식립 및 상악동 거상술 핸즈온이 진행됐다.

이번 연수회에 참가한 한 참석자는 “임플란트의 개념을 쉽게 익힐 수 있었고 complication 극복 사례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해주어 좋았다”며 “임필 원장이 모바일 밴드 어플을 이용해 강의 시간 외에도 체계적으로 숙제 등을 체크해 줘 좋은 기회가 됐다”고 전했다.

㈜신흥이 후원하는 덴트포토 임플란트 기초 연수회는 지속적으로 신흥연수센터에서진행될 예정이며, 더 많은 세미나는 덴탈세미나 사이트(www.dentalseminar.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세미나 문의 : 080-819-2261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