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MTA 100% 활용 노하우 전수한다
상태바
신흥, MTA 100% 활용 노하우 전수한다
  • 윤은미
  • 승인 2018.01.12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7일 부산을 시작으로 5월까지 신흥연수센터서…특판 프로모션 혜택 제공도

 

㈜신흥이 오는 27일 부산 신흥연수센터에서 ‘MTA Biofilling Bioceramic 근관내이식술-충전의 시대에서 이식의 시대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매년 MTA 세미나를 진행중인 유준상 대표원장(유치과병원)은 이번 세미나에서 유저 임상케이스를 발표하는 것을 시작으로 빠른 Biofilling 방법, 안전한 MTA 제거법, 10년간의 의뢰 케이스‧임상 성공률‧발표저널 요약, 그리고 VRF(Vertical Root Fracture)의 원인과 예방에 대한 커리큘럼으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주)신흥 관계자는 "BioMTA 대표이자 MTA Biofilling Bioceramic 근관내이식술에 대한 많은 강의를 선보이고 있는 유준상 원장을 부산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MTA 제품을 100%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세미나를 구성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번 세미나 참가자 전원에게는 세미나 특판(Starter Kit)을 프로모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MTA Biofilling Bioceramic 근관내이식술-충전의 시대에서 이식의 시대로!’ 세미나는 부산을 시작으로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도 2월 21일, 3월 21일, 5월 30일, 7월 4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덴탈세미나(www.dentalseminar.co.kr)로 온라인 등록이 가능하며, 덴탈비타민 회원은 등록비 할인 및 등록비의 50%를 덴탈비타민 포인트(DV Point)로 적립이 가능하다. 자세한 등록문의는 아래의 번호로 하면 된다.

등록문의 : 080-801-1577,8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