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위생사에 꼭 필요한 법률상식 다룬다
상태바
치과위생사에 꼭 필요한 법률상식 다룬다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8.02.12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오는 21일 '치위생(학)과 교수 세미나' 개최…의료법부터 사회치과위생까지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가 주최하는 2018년도 상반기 치위생(학)과 교수 세미나가 오는 21일 서울 신사동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개최된다.

지난 2006년 첫 시작해 올해로 22회째를 맞이한 '오스템 치위생(학)과 교수 세미나'는 '두번에, 하나로' 소프트웨어를 통한 보험청구 교육 등을 통해 치위생학계와 상생을 펼쳐 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의료법, 사무관리, 임상, 사회치과위생, 건강보험 등의 주제 강연이 마련돼 있다.

강연으로는 아림치과 송윤헌 원장의 '치과위생사가 반드시 알아야 하는 법률상식'을, 청인컴퍼니 박아라미 대표의 '치과위생사에게 꼭 필요한 상담기법'을 강의할 예정이다.

(왼쪽 위 부터 시계방향으로)노관태 교수, 신선정 교수, 송윤헌 원장, 홍선아 강사, 박아라미 대표

이어 경희대학교 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 노관태 교수가 '임플란트 유지관리를 위한 치과위생사의 역할'을 주제로, 강릉원주대학교 치위생학과 신선정 교수가 '구강보건사업 변화에 따른 치과위생사의 역량강화'를 주제로, KDEI 홍선아 강사가 '치과 보험청구 주요 심사조정 사례 및 최근 변화된 주요 변경사항'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아울러 오스템은 이번 세미나에서 '병원사무관리사 안내부스'를 설치하고, 병원사무관리사 자격 제도에 대한 안내는 물론 오스템과 제휴를 맺은 대학에서 병원사무관리사 시험을 시행할 경우 지원되는 다양한 혜택에 대해 알릴 예정이다.

한편, 세미나 관련 문의는 유선전화(070-4394-5269)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