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구강관리 관련 심포지엄 열린다
상태바
계속구강관리 관련 심포지엄 열린다
  • 정선화 기자
  • 승인 2018.03.07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8일 부산 동의대서… 계속구강관리 관련 가이드‧치과운영사례 강연으로 꾸려져

(주)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 이하 브레인스펙)과 구강위생용품전문점 OHC SHOP이 공동주최하는 ‘2018 OHC 심포지엄’이 오는 18일 부산 동의대학교 국제관 2층에서 개최된다.

이날 심포지엄은 치과의사 및 치과위생사를 대상으로 열리며 ‘흙 속의 진주 찾기; 계속구강관리 컨셉잡기’를 대주제로 진행된다.

또한 이날 심포지엄에선 연세대학교 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 구강내과학 교실 최종훈 교수의 ‘New paradigm of toothpaste’ 강연에 이어 브레인스펙 김민정 대표가 ‘New paradigm of Toothbrush’를 주제로 연속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김민정 대표는 “우리가 사용하는 칫솔은 평생 하나의 종류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다”라며 “환자의 계속구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개개인의 잇몸 상태에 따른 가이드가 필요한 시점”이라고 강연 취지를 밝혔다.

이날 김 대표는 ‘계속구강관리프로그램의 치과수익성과 운영방법 사례발표’에 대해서도 발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서울프라임치과 염한조 원장의 ‘Supportive Periodontal Therapy(SPT)와 예방적 유지관리’ ▲하이치과 계속구강관리팀 김수지 팀장의 ‘계속구강관리프로그램의 치과운영 사례발표’ ▲프리스퀘어 구강병예방코칭연구소 김나영 소장의 ‘구강건강관리 시 구강질환을 일으키는 구강미생물유전자검사의 활용’ 등의 강연이 예정돼 있다.

이번 심포지엄의 참가비는 5만원이며 2인 이상의 단체는 1인당 4만원에 등록이 가능하다. 등록 및 문의는 전화(010-3618-2080) 혹은 카카오톡(BRAINSPEC)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