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량 부족에도 안전! '오스템 485 KIT'
상태바
골량 부족에도 안전! '오스템 485 KIT'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8.04.03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악 Short 임플란트 시술용 신제품…절삭력 우수‧신경손상 최소화한 round 드릴
오스템임플란트 '485 KIT'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가 하악 구치부 수직적인 골량이 부족한 경우에도 신경손상 걱정없이 안전하게 임플란트 시술을 돕는 것으로 알려진 ‘485 KIT’를 출시했다.

485 KIT는 하악에서 4mm ~ 8.5mm까지 안전하게 임플란트 시술이 가능한 Surgical KIT로,  Drill 하단이 뾰족한 일반 Drill과 달리 Round하게 디자인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런 디자인은 시술 시 Drill이 신경에 닿기 전 역원뿔 형상의 Bone lid를 만들어 하치조 신경을 손상시키지 않고, Drilling이 가능하게 할 뿐 아니라, 하단부가 Round 하지만 절삭력이 우수하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시술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Stopper가 있어 임플란트 길이에 맞는 안정적인 Drilling이 가능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 Stopper까지는 1mm의 여유가 있어  Stopper Drill을 사용하게 되면 주변 Bone 간섭 시 Drilling 깊이 조절의 어려운 점을 완화시켜준다”며 “물론 Stopper의 여유로 잔존골 6mm 이하의 수직적 골량이 부족한 Case에서도 신경 손상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설명했다.

간편한 술식으로 체어타임을 감소시키는 것도 485 KIT의 특징이라고 오스템 관계자는 강조했다. 그는 “485 KIT은 Initial Drilling 후 직경에 맞춰 485 Drill 두 번만에 Normal bone은 물론 Hard bone에서도  Fixture를 식립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관련 문의는 오스템(070-7016-4303)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