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기초부터 보험청구까지 배우자!
상태바
임플란트 기초부터 보험청구까지 배우자!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8.04.04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식임플란트학회 '2018 치과임플란트 아카데미' 6월 2일 개강

대한치과이식임플란트학회(회장 김영균 이하 이식학회)가 '2018년 치과임플란트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이번 아카데미는 서울대치과병원 8층 제1세미나실에서 오는 6월 2일부터 9월 16일까지 총 10회에 걸쳐 진행된다.

강연은 ▲치과임플란트 기본개념의 이해 ▲임플란트의 기본 식립과 박치 후 즉시 식립 ▲Ridge splite, tech 상악동 거상술 ▲Window tech Osteotom tech 상악동 Complication ▲부분 무치악 환자의 임플란트 보철 ▲완전 무치악 환자의 임플란트 보철 ▲임플란트 심미보철 ▲성공적인 GBR tech ▲Peri-implantitis의 처치 ▲임플란트의 성공을 위한 연조직 처치 ▲임플란트 환자의 보험청구 ▲다양한 임플란트 합병증의 원인과 대처법 ▲신경손상의 원인과 대처법 ▲임플란트 환자의 분쟁과 소송사례 등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치과임플란트 아카데미'는 다양한 임상팁과 증례 공유, 인기 연자들의 강연과 실습지도로 인기를 모으며 개설문의가 계속됐다고 이식학회 관계자는 전했다.

김영균 회장은 아카데미 설립 취지가 '기본원칙에 입각한 전문가 양성'이라며 "치료술식을 빨리 배워 빨리 임플란트 전문가가 되길 바라는 욕심을 버리고 착실히 발전시킬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며 "다른 임플란트 연수회가 많지만, 이론과 임상을 망라한다양한 강의를 한자리에서 듣고 실습까지 해 볼 수 있는 제대로된 교육과정을 지속적으로 개설하는 게 학회 본연의 임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모든 임상의가 꼭 알아야 할 내용을 집약시킨 강의와 강도 높은 실습, 최고의 강사진으로 이번 아카데미를 구성했다"며 "지난해에 이어 관록있는 유명 연자들과 함께 할 아카데미를 통해 임플란트를 제대로 배우고 치료 수준을 한 단계 업드레이드 시킬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아카데미는 선착순 20명까지 등록이 가능하며, 등록비는 세션 당 50만원 이며, 전 과정 등록시 180만원이다. 전 과정 등록시 학회 입회비와 2018년 연회비, 학술행사 등록비 면제, 수료 후 우수임플란트임상의 신청자격이 인정되는 특전이 마련돼 있다.

또 전 과정의 70%이상 출석할 시엔 수료증이 발급되며, 세션 당 2점의 대한치과의사협회 보수교육점수가 인정된다.

관련 문의는 학회 사무국(02-2273-2875)으로 하면 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