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엑소덴, 콜라보 ‘보험세미나’ 연다
상태바
네오‧엑소덴, 콜라보 ‘보험세미나’ 연다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8.04.1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4일‧25일 강남 및 송파서 세미나 예정…엑소덴 활용 및 보험 청구 최신 트렌드 짚는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4월 한 달 간 2회에 걸쳐 보험세미나를 진행한다.

그 첫 번째는 오는 14일 오후 4시 30분부터 서울 청담동 GAO 임상교육센터에서 ‘네오 강남 세미나’로, 라이프온 이형기 부사장이 나서 ‘엑소덴을 활용한 감염 관리 및 예방치과 활성화’ 강연과 대한치과경영연구소 현미향 소장이 ‘심사조정 잘되는 항목 살펴보기’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 두 번째 강연은 오는 25일 오후7시부터 송파구치과의사회에서 네오 Dr.Choi's 원데이 세미나로 진행된다. 강연에는 라이프온 이형기 부사장이 ‘엑소덴을 활용한 감염관리, 예방치과 활성화’를 주제로, 부천21세기치과 최희수 원장이 2018년 치과 보험의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보험청구의 키포인트를 짚을 예정이다.

아울러 강의 후 질의응답을 통해 평소 엑소덴을 비롯해 보험청구에 대한 궁금점을 풀어낼 예정이다.

세미나 관련 문의는 네오 동부‧강남지사(02-6925-2853)로 하면 된다.

한편, 엑소덴은 치과에서 처방‧판매하는 전문 덴탈케어 제품으로 파라벤, 트리클로산, 타르, 과산화수소 등 유해성 논란이 있는 성분을 제거했다.

엑소덴 관계자는 “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에서 추출한 원료로 거품이 나게 해 맛과 향이 순할뿐 아니라 기존 치약보다 효과가 좋다”면서 “실제 제품 사용 후 효과를 본 환자들의 재구매가 이어지고 있어 많은 개원의들로부터 관심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