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식립에 자신감이 생겼어요~”
상태바
“임플란트 식립에 자신감이 생겼어요~”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8.05.04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후원 ‘덴트포토 임플란트 기초 연수회’ 성료…임플란트 기초부터 교합까지 필수 내용 강연
신흥 후원, 덴트포토 임플란트 기초 연수회

㈜신흥이 후원한 ‘덴트포토 임플란트 기초 연수회’가 지난달 29일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연수회는 지난 3월 4일부터 4월 29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임플란트 초보자들에게 꼭 필요한 기초 지식부터 실전에 바로 적용 가능한 노하우까지 다뤘다.

NY필치과 임필 원장이 연자로 나선 이번 연수회에서는 ▲1회 임플란트의 외과적 술식 ▲2회 임플란트의 보철적 술식 ▲3회 골이식과 치주수술에 관한 강연 및 실습 ▲4회차 상악동 거상술 ▲5회차 전치부 임플란트 및 임플란트 교합에 대한 강연 및 실습으로 꾸려졌다.

신흥 관계자는 “연수회 이론 강의에서는 개념에 충실한 설명으로 임플란트의 기초를 바로 세울 수 있는 시간이 됐다”며 “참가자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즉각적 피드백을 제공하는 등 탄탄한 커리큘럽으로 진행됐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연수회에는 신흥의 Implant Surgery Kit와 Sinus Crestal&Lateral Approach Kit를 사용한 임플란트 식립 및 상악동 거상술 핸즈온 시간에는 임상 증례를 중심으로 실전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노하우까지도 소개돼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연수회를 수료한 한 참가자는 “5회에 걸쳐 임플란트 임상에 관한 필수 내용을 효율적으로 전달받은 세미나였다”면서 “임플란트 술식에 관한 기초를 잘 다질 수 있었을 뿐 아니라 자신감 까지 생겼다”고 소감을 전했다.

다른 참가자도 “어렵게 느껴졌던 임플란트 술식이 친밀하게 다가온 유익한 시간이었다”면서 “앞으로 임플란트 식립을 할 때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신흥이 후원하는 덴트포토 임플란트 기초 연수회는 향후에도 지속해서 신흥연수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신흥은 개원가의 수요에 맞는 양질의 세미나를 개최한단 계획이다.

더 많은 세미나는 덴탈세미나 사이트(www.dentalseminar.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유선전화(080-819-2261)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