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혁신 제품, IDEM서도 통했다
상태바
네오 혁신 제품, IDEM서도 통했다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8.05.04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즈온 부스 운영하며 SCA, SLA-Kit와 Anycheck 선보여
싱가포르에서 열린 IDEM에 참가한 네오바이오텍 관계자가 현지 관람객에 Anycheck 사용법을 설명하고 있다.
싱가포르서 열린 IDEM에 참가한 네오바이오텍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2018 International Dental Exhibition and Meeting (이하 IDEM)’에 참가해,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번 IDEM은 지난달 13일부터 15일까지 싱가포르 Suntec Convention Centre에서 펼쳐졌으며, 네오는 국내에서도 인기를 얻은 임플란트 골융합 동요도 측정기인 AnyCheck를 비롯해 상악동 거상 시술 키트인 SCA, SLA-Kit를 선보였다.

특히 네오는 핸즈온 부스를 운영하며 제품에 대한 지식과 사용법을 안내했으며, 이를 통해 현장에서 다수의 구매 상담 및 계약이 진행되는 등 호응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네오 관계자는 “전시 기간 동안 네오 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받았다”며 “앞으로 여러 전시회와 다양한 세미나를 통해 널리 알려 새롭게 떠오르는 해외 시장에서도 치과 시술의 혁신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네오는 태국 심포지엄, 싱가포르 전시, 칠레 심포지엄을 개최하는 등 꾸준한 해외 전시 활동을 통해 자사의 임상 술식과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