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치대총동창회, 신임회장에 '정용환 동문'
상태바
전남치대총동창회, 신임회장에 '정용환 동문'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8.05.09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4차 정기총회에서 18대 집행부 구성 완료…모교에 발전기금 전달도
전남대학교 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 총동창회 제34차 정기총회

전남대학교 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 총동창회(회장 형민우 이하 동창회)는 지난달 21일 라마다플라자 광주 호텔에서 '제34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7회 졸업생인 정용환 동문을 제18대 동창회장으로 선출했다.

아울러 18대 감사로는 3회 졸업생 김기영 동문과 7회 졸업생 주기면 동문이 선출됐다.

정용환 신임회장은 취임사에 나서 "동창회는 졸업생들이 유대를 다지는 친목단체로, 우리 동문들은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며 여타 대학 동창회에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성숙되고 발전됐다고 자부한다"며 "회칙을 준수하고 동문간친목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동문과 동창회 위상제고에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정 회장은 "회장으로서 맡은 바 책임과 역할을 성실히 수행할 것"이라며 "동문 여러분의 관심과 적극적 성원 부탁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임사에 나선 형민우 회장은 "지난 2년간 동문 여러분의 지지와 관심 감사하다"며 "우리 동창회에 어울리는 분이 신임 회장이 돼 앞으로 동창회가 더 발전하리라 믿는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동창회가 모교에 '학교발전기금'으로 7천만원을 전달했다. 아울러 4회 졸업생들은 졸업 30주년 기념 성금 2천만원을, 14회는 졸업 20주년 기념 6천만원을 동창회기금으로 전달했다.

또 24회 졸업생들은 오는 6월 9일 졸업 10주년 기념 행사를 전남대 치과대학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