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붙지 않는’ 오스템 레진 모델링 KIT
상태바
‘달라붙지 않는’ 오스템 레진 모델링 KIT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8.05.16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OptraSculpt New Generation 런칭…재작업 필요 없는 정교한 작업 가능
OptraSculpt New Generation

레진 직접 수복 시 심미는 물론 환자의 교합을 고려한 정교한 모델링이 필요하다. 하지만 많은 임상의들은 기구에 레진이 달러붙기 때문에 시술 시 조작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특히 구치부의 경우 전치부에 비해 개구가 좁기 때문에 고민이 크다.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는 지난 4월 레진 모델링 시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 구치부 레진 모델링 기구 OptraSculpt New Generation을 런칭했다.

OptraSculpt New Generation의 특징으로는 특수 코팅 처리로 레진이 표면에 달라붙지 않는다는 것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레진이 표면에 달라붙지 않기 때문에 정교한 모델링이 가능하고, 재작업 등이 필요치 않아 기존 모델링 기구보다 빠른 시술이 가능하다”며 “레진의 매끄러운 표면 형성이 가능하기 때문에 프라그를 방지해 2차 우식을 방지할 수 있으며, 치간 관리도 용이하다”고 설명했다.

또 OptraSculpt New Generation를 사용할 경우 기포가 발생하지 않아 균일하고 안정적 수복 표면이 형성돼 치료결과는 물론 심미성도 좋다고 오스템 관계자는 강조했다. 

OptraSculpt New Generation은 3가지 팁을 사용하여 부위별로 손쉬운 레진 모델링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Ball 팁은 깊고 넓은 레진 모델링에 ▲Pointed 팁은 정교한 구치부 레진 모델링에 ▲Chisel은 Proximal 모델링에 효율적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올해 HODEX에서 런칭한 OptraSculpt New Generation은 초도 물량이 완판될 만큼 인기였다"며 "구치부 레진 수복 시 필수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OptraSculpt New Generation은 오스템 영업지점을 통해 기구 1개와 팁 60개가 동봉된 Starter KIT를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394-5036)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