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MCPA 비발치교정 노하우 공개
상태바
신흥, MCPA 비발치교정 노하우 공개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8.05.29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8일 MCPA 핸즈온 코스 개최…가톨릭대 치과교정과 교수진 총출동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모성서 교수, 한성호 교수, 국윤아 교수, 김윤지 교수

(주)신흥이 주최하는 ‘MCPA Hands-on 코스 세미나’가 오는 7월 8일 서울 신흥 본사 13층 신흥연수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는 신흥이 새롭게 출시한 교정용 팔라탈 플레이트 ‘MCPA(Multipurpose C-Palatal Appliance, 제조원 : JIN BIOMED, 한국)’를 소개하고 실습을 통해 배워보는 자리로 기존의 교정용 플레이트의 취약점을 보완한 MCPA로 비발치교정치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자리로 꾸려질 예정이다.

올해 5월 출시된 MCPA는 교정 시술을 받는 환자들의 편리성을 향상시킨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신흥 관계자는 밝혔다. 그는 “지금까지 대부분의 교정 플레이트를 구강에 고정하기 위해 잇몸을 절개하는 수술을 진행하거나  2급 부정교합 치료에 있어서 교정용 Head Gear와 같은 구외장치를 필요로 하는 등 환자들이 불편함을 겪어야 했다”면서 “그러나 MCPA는 절개없이 구강에 고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쉽게 고무줄을 걸 수 있도록 훅 부분이 개선되는 등 기존의 교정 플레이트보다 진보된 기능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MCPA를 통해 치아이동을 기존의 고정원보다 많이 당길 수 있는 등 2급, 3급 부정교합 치료에 있어 구외장치가 필요 없이 빠르고 편리한 교정치료를 가능하게 해준다‘고 덧붙였다.

MCPA

한편, MCPA Hands-on 코스 세미나에서는 국윤아 교수를 비롯해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치과교정과 김윤지 교수, 가톨릭대학교 성바오로병원 치과교정과 모성서 교수,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 치과교정과 한성호 교수가 나서 대구치를 후방으로 이동시키는 효과적인 MCPA 사용방법 및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신흥 관계자는 “지난 2018 Damon Symposium 전시를 통해 고객에게 MCPA 제품을 먼저 선보였는데, 많은 관심과 문의가 이어졌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술자와 환자 모두의 편의성을 고려한 MCPA의 효과적인 노하우를 습득하셔서 교정 치료에 많은 도움을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MCPA Hands-on 코스 세미나’ 등록은 현재 덴탈세미나(www.dentalseminar.co.kr)에서 가능하며, 등록비는 15만 원이다. 덴탈비타민 회원은 3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등록 가능하다.

관련 문의는 신흥 교정팀(080-840-2876)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