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렉처투어 ‘부활’…부산으로 오라!
상태바
네오 렉처투어 ‘부활’…부산으로 오라!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8.06.14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4일 부산 BEXCO 제2전시장서…구강스캐너 i500 공개‧임플란트 노하우 및 치과 경쟁력 제고 강연도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와 네오임플란트(대표 김인호)가 공동개최하는 ‘2018 네오임플란트 렉처투어’가 오는 24일 부산 BEXCO 제2전시장에서 펼쳐진다.

‘렉처투어’는 지방 개원의를 ‘찾아가는’ 네오의 세미나로, 2014년 마지막 투어 이후 4년 만에 부산 투어를 시작으로 새로운 첫발을 낸다.

특히 네오 관계자는 “역대급 가성비를 자랑하는 메디트 구강스캐너 i500이 이번 부산 렉처투어에서 첫 공개 된다”면서 “이번 부산 투어에서 i500 구강스캐너를 체험해 볼 수 있으며, 구강스캐너의 최신 트렌드에 대해 살펴볼 수 있는 김종엽 원장의 강연도 준비되어 있다”고 강조했다.

‘치과의 경쟁력을 바라보는 다양한 관점들’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렉처투어는, 국내 저명 연자 7인이 나와 각 분야에서의 경쟁결에 대한 고민을 나누는 시간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아울러 치과위생사를 위한 별도의 세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치과의사를 위한 세션은 서면 월드치과 엄승일 원장, 닥터허치과 허영구 원장, 보스톤스마트치과 김종엽 원장의 강연으로 구성된다.

『임플란트 시술, 다양한 부작용의 발생 그리고 고민 해결』 의 저자이기도 한 엄승일 원장은 ‘임플란트 보철물 제작과 관련된 다양한 부작용의 발생과 최소한의 고민 해결’을 주제로 임플란트 보철 접근법을 공유할 예정이다.

네오, 렉처투어 QR코드

이어 허영구 원장은 ‘Neobiotech Paradigm’을 주제로 성공적인 시술 노하우를 공유할 뿐 아니라 Technique Nonsensitive에 대해서도 나눌 예정이다. 김종엽 원장은 ‘Digital Dentistry’를 주제로 디지털 장비를 활용한 임상 최신 지견 뿐 아니라, ‘i500’ 등 구강스캐너 선택 팁을 공유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치과 위생사 세션은 덴탈리더스 아카데미 박지연 대표의 ‘직원중심 경영법’ 강연, S플란트 치과 이수경 팀장의 ‘예방진료를 통한 경쟁력 향상’ 강연, 이승희 씨의 ‘치과 재무’ 강연, 홍선아 교수의 ‘임플란트 건강보험, 정기검진, 청구 트랜드’ 등 다양한 주제의 강연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이번 렉처투어에서는 선물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며, 네오의 동요도 측정기인 AnyCheck와 임플란트 IS-III active를 중심으로 전시 행사가 마련돼 있다.

한편, 렉처투어 사전등록은 각 지역 영업 담당자 및 네오임플란트 부산지사(051-861-6033)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