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전기 방식 ‘핸드피스 E25L’ 인기
상태바
오스템 전기 방식 ‘핸드피스 E25L’ 인기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8.06.15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토크로 강도 높은 보철물 제거 가능…유닛체어 K3 Power‧전기모터 Power prep에 기본 장착

 

오스템의 핸드피스 E25L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가 KaVo社 전기 방식 ‘오스템 주요 장비에 메인으로 장착, 판매하면서 치과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동안 많은 치과에서는 가성비 대비 구동 초기의 강한 파워로 에어터빈 방식의 하이 스피드 핸드피스를 주로 사용해 왔다. 반면 빠른 회전에도 불구하고 핸드피스를 잘 조절해야하고, 에어가 떨어지면 작동이 멈춘다는 단점도 있다.

오스템은 이러한 임상의들의 니즈를 반영, 전기모터와 증속 핸드피스를 이용해 기존 에어터빈 방식의 단점을 개선한 전기 방식의 핸드피스 E25L을 메인 장비에 기본사양으로 탑재해 출시한 것.

오스템 관계자에 따르면 E25L의 강점은 우수한 기능이다. 그는 “전기모터에 장착하여 사용할 경우 에어터빈 방식의 핸드피스보다 강한 파워가 일정한 토크로 발현돼 강도 높은 보철물 제거나 프렙 작업 시 빠르고 정확한 진료가 가능하다”며 “30N의 높은 척 고정력으로 기존 제품과 대비해 흔들리지 않고, 정확한 시술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1:5 증속 핸드피스이기 때문에 RPM을 단계별로 조절해 미세한 치료를 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오스템 관계자는 E25L은 옵틱과 내부주수가 가능하다는 것을 장점으로 꼽았다. 그는 “회전이 빠르고, 강한 파워로 진행되는 하이스피드 핸드피스에서는 꼭 필요한 기능이지만 기존 제품에는 이 기능이 탑재돼 있지 않아 외부 제품을 활용해야 했다”면서 “E25L은 자체 옵틱과 내부주수 기능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치료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E25L은 오스템 인기 장비로 손꼽히는 유니트체어 K3 Power와 유니트체어용 전기모터 Powerprep에 기본사양으로 장착됐다”며 “E25L을 포함한 전기모터&핸드피스 시스템은 오스템 각 지점을 통해 데모시연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끝으로 오스템 관계자는 “오스템 유니트체어 K3의 핸드피스 옵션을 전기모터와 E25L 기본장착으로 상향하여 구매하는 경우가 증가했다”며 “기존에 보유중인 유니트체어에 Power prep을 설치하고 싶다는 문의가 많은데 현재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중이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관련 문의는 오스템(070-4394-5070)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