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디지털 덴티스트리’ 인기 행진
상태바
오스템 ‘디지털 덴티스트리’ 인기 행진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8.06.28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DEX 2018 전시회서 밀링머신 OneMill 4x, 구강스캐너 Trios3 선봬…전자차트 OneClick도 인기
SIDEX 2018에 참가한 오스템 전시부트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가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COEX에서 개최된 SIDEX 2018에서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군을 선보이며, 참가자들의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전시를 마무리 했다.

이번 오스템 전시 부스에서 가장 관심을 많이 받은 품목군은 디지털 덴티스트리 분야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중 정밀도는 높이고, 작업시간을 크게 단축시켜 OneDay 보철이 가능한 초정밀 밀링머신 'OneMill 4x'에 대한 인기가 높았다는 게 오스템 관계자의 전언.

참고로 ‘OneMill 4x’는 여타 밀링머신 대비 오차폭이 매우 낮고, 20분 이내로 Single Crown과 Inlay 작업이 가능하다. 아울러 ▲글라스 ▲하이브리드 세라믹 ▲지르코니아 등 다양한 소재를 적용한 재료 가능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SIDEX 2018에서 런칭한 3Shape社 구강스캐너 ‘Trios 3’에도 참관객들의 관심이 집중됐다고 오스템 관계자는 전했다. 그는 ”‘Trios 3’는 기존 Trios 시리즈를 비롯해 구강스캐너 제품군에서 우수한 정밀도와 속도, 사용 편리성으로 호평을 얻고 있는 제품“이라며 “지난 5월 3Shape와 판매계약을 체결한 뒤부터, 임상의들로부터 문의가 쇄도했다”고 설명했다.

SIDEX 2018에 참가한 오스템 전시부트

또 컴퓨터 가이드 서저리 시스템 OneGuide System을 비롯하여 투명교정 시스템 MAGIC Line, 덴탈CBCT T1, 파노라마 P2, 3D 프린터 O2 Printer, 청구프로그램인 ‘두번에 하나로’, 전자 차트인 ‘One Click’ 등에도 참관객들의 관심이 몰린 것으로 알려졌다.

오스템 관계자는 “임플란트 존에도 상담과 계약이 끊이질 않았다”면서 “SA와 HA 표면처리의 우수성을 집약해 주목받고 있는 TSIII BA의 문의와 계약이 꾸준히 이뤄졌다”고 밝혔다. 아울러 그는 “각종 KIT류를 비롯한 오스템 대표 아이템인 유니트체어 K3, 전문의약품, 미백치약 뷰센, 그리고 재료 등에도 많은 문의가 이어졌다”고 밝혔다.

그뿐만 아니라 지난 2015년 서비스를 시작한 오스템 인테리어 사업에 대한 문의도 줄을 이었다고 오스템 관계자는 밝혔다. 그는 “하루 평균 50여 명이 신규 개원이나 이전, 혹은 치과 내 부분 리모델링을 상담해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고 전했다.

각 DEMO 부스에서는 OneGuide를 비롯해 각종 시술 시스템을 체험하려는 참관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으며, 원스탑 쇼핑을 표방하는 오스템의 스마트 스토어 ‘덴올’에 대한 참관객들의 관심이 이어졌다.

한 참가자는 "오스템이 개원부터 경영까지 모든 시스템을 제공한다는 것이 과장된 것으로만 들렸는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실감하게 됐다"며 "몇 년 전부터 말뿐이었던 디지털 덴티스트리가 오스템 부스 방문을 통해 머지 않은 것처럼 느꼈다"고 소감을 밝혔다.

SIDEX 2018에 참가한 오스템 전시부트

한편, 오스템은 23일과 24일 전시장에서 임상과 보험청구에 대한 미니강의를 진행하기도 했다.

김기성 원장은 '상악동, 하악 전치부 임플란트용 원가이드 시스템의 활용'을 주제로 오스템 OneGuide를 활용한 임상 노하우를, 이재민 원장도 양일간 '전악임플란트 수복치료에서 구강스캐너 사용법'을 주제로 오스템이 이번에 공식 론칭한 Trios3의 임상 팁을 공유했다.

전자차트 OneClick을 활용한 디지털 병원 만들기를 주제로 한 강의도 인기를 얻었다. 윤지영 원장은 23일 'OneClick을 활용한 외과 보험 청구'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24일에는 오스템 신태하 실장과 유희정 과장이 'OneClick을 활용한 디지털 병원 만들기' 노하우를 참가자들과 공유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오스템은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전시회마다 갱신을 기록해왔다"며 "올해도 많은 고객들이 오스템 부스를 방문해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군을 비롯한 각종 제품에 대한 상담과 계약이 이뤄졌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앞으로도 고객 요구에 부응하는 우수한 제품들을 통해 보다 정확하고 안전한 진료를 위한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