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대치과병원-독립기념관과 MOU
상태바
단대치과병원-독립기념관과 MOU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8.08.31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시민 건강증진 위한 인적‧물적 자원 교류 다짐
단국대학교 치과병원과 독립기념관이 MOU를 체결했다

단국대학교 치과대학 부속치과병원(병원장 김철환 이하 단대치과병원)이 시민 건강증진과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독립기념관과 손을 잡는다.

협약식은 지난달 28일 오전 11시 천안 독립기념관에서 단대치과병원 김철환 병원장과 독립기념관 이준식 관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 기관은 지난 2007년 관학 교류협약 체결 후 독립운동 정신의 확산과 우수인력 교류를 통한 상호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협력을 더욱 강화·확대하여 지역민의 건강증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 추진키로 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천안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한 행사, 봉사 활동 등의 협의와 인적·물적 자원의 교류 ▲양 기관 고객서비스 증진을 위한 강연 지원 ▲기타 양 기관의 공동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 등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단대치과병원은 독립기념관과 손을 잡고 지역민들의 구강건강 증진과 의료복지 실현을 위한 구체적인 사업을 추진해 나간단 계획이다.

김철환 병원장은 “단국대학교 교시인 진리와 봉사의 실천을 위해 대한민국의 독립운동 역사가 살아 숨 쉬는 독립기념관과 협력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지역사회 공헌과 의료복지를 위해 내실 있는 사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