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미백라인 ‘BeauTis Light S’ 출시
상태바
오스템, 미백라인 ‘BeauTis Light S’ 출시
  • 문혁 기자
  • 승인 2018.09.10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형 미백 광조사기 출시…“한 번 작동으로 시술 끝까지”
BeauTis Light S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가 ‘BeauTis15’에 이어 소형 미백 광조사기 'BeauTis Light S'를 출시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치아미백 시술에서 광조사기는 기존제품의 경우 크기가 커 공간을 많이 차지해 불편하고 가격이 부담이 커 치과에서 소형 광조사기 출시에 관한 요청이 잇따랐다”며 이번 ‘BeauTis Light S’의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그는 ‘BeauTis Light S’의 강점으로 강한 출력을 꼽았다. “광조사기는 출력이 강할수록 미백제 분해 및 활성화에 효과적”이라며 “‘BeauTis Light S’는 소형 크기임에도 불구하고, 강한 출력으로 미백 효과가 탁월하다”고 자평했다.

오스템 자체 임상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BeauTis Light S’는 20분 단위 3회 시술 시와 기존 대형 광조사기인 ‘BeauTis Light’로 15분 단위 3회 시술 시 동등한 효과를 얻는 것으로 드러났다.

특히 오스템 측은 BeauTis Light S는 작동시간이 20분으로 기존 제품들 대비 약 3배 정도 긴 점을 강조했다. 기존 소형 광조사기의 경우 작동시간이 5분~8분으로 짧아 미백 시술을 진행할 때 평균 두 차례는 재작동을 해야 했으나 BeauTis Light S는 미백제 도포 후 1회 시술이 마무리되는 시간까지 조사가 유지돼 편리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BeauTis Light S는 기존 수백만 원대의 대형 광조사기 구매에 부담을 느끼던 치과에서 저비용으로 전문가 미백 시술을 가능하게 하는 제품이다"며 “BeauTis Light S 출시를 통해 전문가 미백 시술용 장비 라인업을 추가하면서 치아미백 솔루션을 크게 확대하게 됐다”고 밝혔다.

제품 관련 문의는 오스템(070-4626-0707)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