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치 “온라인 홍보 집중해 효율성 업!”
상태바
경치 “온라인 홍보 집중해 효율성 업!”
  • 문혁 기자
  • 승인 2018.09.12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차 홍보위원회 개최...“HTML5게임‧이모티콘 제작으로 인터넷 유출 빈도↑”
경치 제3차 홍보위원회 회의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유성 이하 경치) 홍보위원회는 지난달 28일 제3차 회의에서 하반기에는 온라인 사업에 집중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홍보위원회는 현황 검토를 통해 온라인 사업의 필요성에 동의하고 ▲HTML5게임을 활용한 광고 ▲경치 이모티콘 제작 ▲유튜브 광고 ▲파워블로그 활용 등 인터넷 노출 빈도를 높이는 방안을 논의했다.

특히 홍보위원회는 HTML5게임을 활용한 홍보의 높은 효과성에 주목했다. 홍보위원회 측은 “HTML5게임은 별도의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웹브라우저를 이용해 디바이스와 플랫폼을 넘나들며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라며 “경치 특성에 맞는 컨텐츠를 개발하고 기프티콘 선물 등 적절한 보상으로 다양한 연령대를 적극 공략하겠다”고 추진 의지를 밝혔다.  

이 밖에도 홍보위원회는 경치만의 특색을 살린 이모티콘을 제작해 회원들이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방안을 모색하고, 유튜브와 블로그를 운영을 위한 콘텐츠 제작에 힘을 쏟기로 결정했다.

한편 이번 회의에는 하상윤 위원장을 비롯한 김민희 홍보이사, 연승환 홍보이사, 위현철 위원 등 10명의 홍보위원이 참석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