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3D 프린터 'O2 프린터' 출시
상태바
오스템, 3D 프린터 'O2 프린터' 출시
  • 문혁 기자
  • 승인 2018.09.21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urgical Guide 등 8종 보철물 출력 가능…산업용 고성능 3D 프린터와 동등한 정밀도 구현
O2 프린터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는 지난 7월 말 출시한 3D 프린터 'O2 프린터'가 현존 제품 중 최다 종류의 보철물 출력으로 치과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오스템 관계자는 “O2 프린터는 Surgical Guide와 임시 치아를 비롯해 ▲WAX Pattern ▲임시 Denture ▲투명교정장치 모델 ▲교정용 Sprint 등 8종의 보철물을 출력할 수 있어 평균 3~4종의 보철물 출력이 가능한 타제품에 비해 성능이 우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오스템 관계자는 O2 프린터의 강점으로 ‘사용 편의성’과 ‘정밀도의 우수성’을 들었다. “프린터에 출력 소재별 세팅 값이 저장돼 클릭 한 번만으로 다양한 재료의 출력이 가능하고, Full HD급 빔프로젝트 탑재로 Surgical guide 출력 시 오차값이 100㎛ 이하로 균일하다”며 “산업용 고성능 3D프린터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수준이다”는 것이 그의 설명이다.  

특히 그는 “O2 프린터 자체에 Calibration S/W가 내장돼 장시간 사용에도 우수한 정밀도를 유지하는 안정성을 자랑한다” 며 "앞으로 치과나 기공소에서 O2 프린터를 통해 정확하고 빠른 보철물 제작이 가능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제품 관련 문의는 오스템(070-4394-9662)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