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외과학회 “턱관절질환의 모든 것”
상태바
구강외과학회 “턱관절질환의 모든 것”
  • 문혁 기자
  • 승인 2018.09.28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9일 연세대치과병원서 ‘2018년도 추계 학술집담회’ 개최...“학계 권위자 대거 초빙”
2018년도 대한구강악면외과학회 추계 학술집담회 포스터

대한구강악안면외과학회(이사장 김철환 이하 구강외과학회)가 오는 29일 ‘2018년도 정기 추계 학술집담회’를 연세대학교 치과병원 7층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구강외과학회 관계자는 “1984년 첫 추계학술집담회를 개최한 이래 매년 새로운 학술주제와 뛰어난 연자를 섭외해 회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 학술집담회도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고 전했다.   

구강외과학회 김철환 이사장은 “‘턱관절질환의 A-to Z’를 주제로 삼아 턱관절분야의 학계 최고 권위자들을 초빙했다”며 “이번 학술집담회는 턱관절질환으로 장기간 고생하는 환자들에게 좀 더 좋은 치료법을 제시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이다”라고 준비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학술집담회에서는 아주대학교 치과병원 이정근 교수의 학술정책강연을 비롯한 ▲분당서울대병원 김영균 교수 ▲전남대학교 치과병원 국민석 교수 ▲연세대학교 강남세브란스병원 허종기 교수 ▲연세대학교 치과병원 안형준교수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정진우 교수 ▲정훈치과 정훈 원장 ▲동아대학교병원 김철훈 교수 ▲서울아산병원 이부규 교수 ▲서울이턱치과 염학열 원장 등의 강연이 예정돼 있다.  

이번 행사 참가자에게는 치과의사 보수교육(2점) 혜택이 주어지며, 등록 관련 문의는 유선전화 (02)742-2994 또는 이메일(kaomfs59@hanmail.net)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