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도 손쉽게 디지털 가이드 정복
상태바
초보자도 손쉽게 디지털 가이드 정복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8.09.28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10월 6일~7일 ‘OneGuide 세미나’ 개최…실습 위주의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 강연으로
(좌) 이수영 원장 (우) 김태은 원장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가 내달 6일과 7일 양일간 서울 가산동 오스템AIC 연수센터에서 'OneGuide' 세미나를 진행한다.

'Digital Guided Surgery Course'를 주제로 한 이번 세미나에는 서울라인치과 이수영 원장이 디렉터로 나선다. 아울러 소중한치과 김태은 원장은 패컬티로 참여해 강의를 돕는다.

강의는 OneGuide 기본 소개,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의 전반을 살펴볼 뿐 아니라 다양한 케이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 부위별 수술 요령에 대해 이론과 실습으로 구분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OneGuide 세미나는 Basic 코스로 구성돼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에 대한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수강이 가능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기초적이고, 기본적인 내용 위주의 강의 진행으로 디지털 가이드를 익힐 수 있고, 강의 후에는 종합 Q&A 시간도 마련해 평소 디지털 가이드 관련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며 OneGuide 이론과 실습을 진행하면서 실제 임상에서 효과적으로 활용 가능한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첫째 날인 6일에는 'Basic Digital Guided Implant Surgery'를 주제로 강의가 진행된다. 디지털 가이드의 기본 개념을 비롯해 시장에 출시된 많은 임플란트 시스템을 소개를 시작으로 오스템 OneGuide 시스템을 통한 다양한 상황에서의 임플란트 식립 계획 및 시술, 어버트먼트에 대해 설명하고, 성공적인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튿날인 7일 강의는 'Advanced Digital Guided Implant Surgery'를 주제로 진행되며, OneGuide를 활용한 임플란트 시술 시 anchor pin의 사용방법을 비롯해 보다 심미적인 임플란트 시술에 대해 총 정리가 준비돼 있다. 또 이날 강의에서는 임플란트 스튜디오를 활용한 OneGuide 디자인 작업 등 실습도 이뤄진다.

오스템 관계자는 "OneGuide 세미나를 개강할 때마다 다양한 케이스에 대한 이론과 실습이 함께 진행돼 참가자들의 임상지식과 술기 능력 향상에 크게 도움이 되고 있다"며 "임상 및 강의 경험이 풍부한 디렉터의 임상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훌륭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OneGuide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626-0869)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