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덴티스트리의 모든 것 제시"
상태바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모든 것 제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8.10.17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오스템미팅, 오는 11월 25일 코엑스서 개최... 분야별 국내외 스타 임상가 31명 출동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의 '오스템미팅 2018 서울(이하 오스템미팅)'이 오는 11월 25일 COEX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2018 오스템미팅은 '디지털 리더, 오스템임플란트'를 슬로건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오스템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디지털 덴티스트리'에 집중했다. 주제에 걸맞게 3개 강연장에서 진행되는 강연 중 디지털 관련된 강연도 23개나 편성했다. 강연은 'Guided Implant Surgery'에서 발생가능한 다양한 문제점과 해결책 등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모든 것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연자들은 임상 케이스별 디지털 솔루션을 비롯해 디지털 장비의 효과적인 활용법 등을 강의할 계획이다. 임플란트 수술, 보철, 교정 등 분야별로 국내외에서 저명한 31명의 스타 임상가들이 연자로 나선다.

오스템미팅의 상징으로 확고하게 자리잡은 라이브 서저리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 연자들은 전통적인 방식과 디지털 방식의 임플란트 시술을 동시에 생중계 할 계획이다.

교정 분야 학술파트도 확대시켰다. 임상 노하우 전달과 함께 디지털 교정의 전문 지식을 공개할 예정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기술적인 부분도 크게 신경썼다"면서 "행사에 참가하기 힘든 지방, 해외에서도 실시간으로 오스템미팅을 시청할 수 있도록 인터넷 생중계 시스템을 완벽하게 구축, 공간의 제약을 없앴다"고 강조했다.

오스템은 학술 프로그램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풍성하고 다채로운 치과계 학술 축제의 장을 만들 예정이다. Break Time 등을 이용한 총 7회의 문화행사와 함께 Lucky Draw 등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해 풍성하고 다채로운 치과계 축제의 장을 선사할 계획이다.

오스템미팅은 덴플(www.denple.com)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2-2016-7000)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