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i500 미니 세미나 "전국적 화제"
상태바
네오 i500 미니 세미나 "전국적 화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8.10.22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월 대전을 시작으로 총 13회 진행... 오는 11월까지 "디지털 장비 활용한 임상사례 소개"
지난 15일 청주에서 열린 'i500 미니 세미나'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 'i500 미니 세미나(이하 세미나)'가 지난 15일과 17일 청주와 아산에서 열렸다.

청주 세미나에서는 보스톤 스마트치과 김종엽 원장이 연자로 나서 '구강 스캐너의 최신 트랜드와 선택 시 고려사항'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이날 강연에서 김 원장은 구강스캐너 활용 팁과 도입 전 고려할 사항을 공유하고, 구강스캐너를 활용한 다양한 디지털 임상을 전했다.

지난 17일 아산에서 진행된 세미나에서는 우리들 치과 김하영 원장이 ‘디지털 보철 제작을 위한 스캐너와 캐드 프로그램의 다양한 활용법’을 주제로 디지털 장비를 활용한 임상 사례들을 소개하면서 국내에 도입된 다양한 구강스캐너들을 비교 분석해주었다.

네오 관계자는 "세미나는 지난 8월 대전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총 13회 진행되었다"면서 "서울에서 열리는 세미나에 참석하기 어려운 전국 개원의들을 위해 각 지역을 찾아다니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세미나를 통해 많은 치과 관계자들이 만족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전국의 많은 개원의들과 함께 디지털 임상에 대한 노하우와 시술 팁을 공유하는 자리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네오는 오는 11월까지 세미나를 계속 진행할 계획이다. 앞으로 예정된 세미나는 오는 23일 천안, 27일 울산, 11월 3일 포항, 11월 10일 진주, 11월 24일 창원으로 사전 등록은 네오 홈페이지(www.neobiotech.co.kr)를 통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진행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