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DEX 2018에서 DV World를 만나요"
상태바
"YESDEX 2018에서 DV World를 만나요"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8.10.23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YESDEX 2018에서 특별한 전시 프로모션... 다채로운 치과용 기재와 서비스 한 가득
YESDEX 2017에 참가한 신흥의 DV World 모습

신흥이 오는 11월 10일과 11일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영남국제 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이하 YESDEX 2018)에서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구성된 'DV World'를 준비했다.

신흥은 우선 이번 YESDEX 2018을 통해 신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티타늄 코팅된 SS골드 크라운 'Perma Golden Crown' ▲뛰어난 와벽 봉쇄력과 깊은 경화 심도를 자랑하는 'BEAUTIFIL Bulk' ▲구강거치가 가능한 친환경 일회용 석션팁 'Hygoformic'으로, 세 제품 모두 이번 YESDEX 2018에서 런칭 프로모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DV World에서는 ‘Hu-Friedy 명품 보상판매’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 개원가에서 보유하고 있는 노후된 덴탈 기구들을 브랜드에 관계 없이 Hu-Friedy의 스케일러/큐렛, 포셉, 엘리베이터, 레진기구, 교정용커터와 유틸리티 등의 새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신흥 관계자는 "특히 신제품 티타늄 임플란트 큐렛도 보상판매 품목에 포함돼 있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명품 Hu-Friedy를 이용해 볼 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밝혔다.

신흥 임플란트 SIS 부스에서는 NiTi Brush와 더불어 Bite Impression Coping, MaxPore 등 임플란트 베스트셀러 제품들도 특별한 프로모션 가격과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덴탈이마트 부스에서는 멤버십 회원을 위한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멤버십 회원은 기본 덴탈비타민 회원 5% 할인, DV Point 15% 차감 할인, 덴탈잡 광고 시 추가 5% 할인과 더불어 멤버십 회원 5% 할인이 더해져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MTA 미니강의도 전시회 양일 간 진행된다. 유치과병원 유준상 원장이 연자로 나서 MTA의 효율적인 사용 노하우와 팁을 전할 예정이다.

신흥 관계자는 "올해도 DV World를 찾아주실 많은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면서 "임플란트, 엔도, 레진, 시멘트, 체어, 골드 등 신흥의 다양한 제품 군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