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Mill 4x‧MAGIC Denture 문의 많아"
상태바
"OneMill 4x‧MAGIC Denture 문의 많아"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8.10.26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2018 KDA-CDC 공동국제전시회 참가... "디지털덴티스트리 제품군 인기"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가 지난 20일과 21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대한치과의사협회(KDA)와 중부권치과의사회(CDC)가 공동으로 개최한 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전시회)에 신제품 및 다양한 인기제품들을 선보였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제품들을 전문 Zone으로 운영해 필요한 체험과 상담이 손쉽게 이뤄질 수 있도록 했다"면서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군이 크게 주목받았다"고 밝혔다.

그에 따르면, 가장 주목받은 제품은 초정밀 밀링머신 OneMill 4x였다. OneMill 4x는 정밀도를 한층 높이고, 작업시간은 크게 단축시켜 OneDay 보철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에 출시된 밀링머신 대비 보철물의 오차폭을 낮춰, 다양한 소재의 재료를 적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3Shape 구강스캐너, Trios 3에 대한 문의도 많았다. Trios 3는 불필요한 스캔영역을 자동으로 삭제하기 때문에 수작업으로 발생할 수 있는 오류를 최소화해 정확도가 매우 높다.

그는 "Trios 3로 구강스캔 후 초정밀 밀링머신 OneMill 4x를 통해 OneDay 보철의 구현이 가능하다"며 "오스템이 제공하는 Digital Solution을 통해 진료환경 최적화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국내 첫 디지털 총의치 시스템 'MAGIC Denture'와 투명교정 시스템 'MAGIC Line'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아울러 TSIII BA를 비롯 임플란트 시술 KIT 등 인기 제품들과 지난 2015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해 최근 100호 계약을 돌파한 오스템 인테리어, 미백치약 뷰센, 쿨가글 등에 대한 관심도 컸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OneMill 4x, OneGuide 등 오스템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군이 정확도와 편의성으로 많은 상담과 계약이 이뤄졌다"면서 "앞으로도 보다 정확하고 편하게 진료할 수 있는 제품 출시로 치과시장 및 치의학 발전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