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에서 활용가능한 테크닉까지 공유"
상태바
"임상에서 활용가능한 테크닉까지 공유"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8.10.29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오는 11월 3‧4일 대전 OneGuide 세미나... "디지털 가이드 손쉽게 활용"
박창주 교수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가 오는 11월 3‧4일 양일간 대전 오스템 AIC연수센터에서 를 진행한다.

'Beginner Friendly OneGuide Hands-on'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는 한양대병원 치과 박창주 교수가 디렉터로 나서고, 임플란티아치과 이병하 원장이 패컬티로 참여할 예정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세미나는 Computer Giuded Surgery System의 개요로 시작해 OneGuide 소개, 시스템의 전반적인 내용과 이를 활용한 다양한 케이스를 통한 임상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로 이뤄진다"면서 "참가자들에게 OneGuide 이론과 실습을 통해 실제 임상에서 효과적으로 활용가능한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전수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세미나가 Basic Course로 구성돼 컴퓨터 가이드 서저리 시스템에 대한 경험이 없는 치과의사들도 수강이 가능하다"면서 "강의 후에는 종합 Q&A 시간을 마련해 평소 궁금증을 해소하고, 디렉터들의 테크닉까지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3349-5099)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