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YESDEX서 제품별 전문 Zone 운영
상태바
오스템, YESDEX서 제품별 전문 Zone 운영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8.11.1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리한 데모 시연으로 호평... YESmall 런칭 제품 '완판'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가 지난 10‧11일 양일간 대구 EXCO에서 개최된 영남 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YESDEX)에 참여 성공적으로 전시를 마쳤다.

오스템은 관계자는 "부스를 디지털과 임플란트 등 제품별 전문 Zone으로 운영하면서 데모 시연이나 상담이 손쉽게 이뤄질 수 있도록 준비해 많은 호응을 받았다"고 전했다.

가장 크게 주목받은 제품군은 디지털 덴티스트리 Zone이었다. OneDay 보철이 가능한 OneMill 4x, Trios3 등의 데모 시연으로 상담 문의가 줄을 이었다.

코잔이 서비스 중인 국내 첫 디지털 총의치 MAGIC Denture와 투명교정 시스템 MAGIC Line도 비상한 관심을 모았다.

아울러 3Shape 구강스캐너 Trios 3와 컴퓨터 가이드 시스템 OneGuide 등에 대한 관심도 컸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주최측과 함께 준비한 YESmall 상품들에 대한 관심도 매우 높았다"면서 "YESmall에 KaVo 핸드피스와 오일 스프레이, e-Driver, 미백 광조사기 등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완판했다"고 밝혔다.

한편 YESmall은 주최측과 전시회 참가 기업이 이번 행사를 위해 만든 온라인 쇼핑몰이다. 행사장 방문 전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주문하고, 전시부스에서 바로 수령해 갈 수 있게 해 편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