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Sinus Hands-on Seminar 성료
상태바
신흥, Sinus Hands-on Seminar 성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8.11.20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일과 10일 신흥연수센터서 진행... "증례중심의 이론 강의로 호평"
김현종 원장의 강의는 실습과 함께 진행됐다.

‘김현종 원장 초청 Sinus Hands-on Seminar’가 지난 3일과 10일 신흥연수센터에서 총 2회에 걸쳐 진행됐다.

올해로 10회차를 맞이한 이번 세미나에서 가야치과병원 김현종 원장은 자신이 직접 진행한 Live Surgery 및 실제 임상 동영상을 통해 수강생들의 이해를 돕는 한편, 상악동 골이식에 대한 노하우를 전했다.

3일에는 상악동 골이식과 연관된 해부학적 고려사항과 상악 구치부의 치료전략 수립에 대한 강연과 함께 Lateral approach 실습이 진했됐으며, 10일에는 상악동 골이식의 complication과 대처법에 대한 강의와 함께 Crestal approach에 대한 실습이 이어졌다.

신흥 관계자는 "‘SIS(Shinhung Implant System) SINUS KIT’의 공동 개발자인 김현종 원장(가야치과병원)의 Sinus Hands-on Seminar는 매년 개설될 때마다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증례 중심의 이론 강의와 함께 SIS SINUD KIT를 활용한 실습으로 많은 호응을 받았다"고 밝혔다.

세미나에 대한 문의는 덴탈세미나 홈페이지(www.dentalseminar.co. kr)에서 가능하며, SIS SINUS KIT 및 SIS 제품에 대한 문의는 신흥(080-819-2261)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