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1차 ‘KaVo 교합기’ 유저스 미팅
상태바
오스템, 1차 ‘KaVo 교합기’ 유저스 미팅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07.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저들 뜨거운 관심…2차 미팅은 다음달 27일

 

(주)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이 지난 23일 가산동 본사에서 KaVo 교합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제1차 KaVo PROTARevo User’s Meeting‘을 개최했다.

광주보건대 교수와 기공소 소장, 학생 등 KaVo 교합기를 사용하는 50여 명의 유저가 참가한 이번 미팅에서는 현 광양미르치과․기혼기공소 이광근 소장이 연자로 나서 교합기 관련 각종 이론을 강의했으며, 참가자들이 실제 실습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미팅에서 이광근 소장은 “보철이 구강 내에서 진정한 기능을 할 수 있도록 최적화하는 것이 우리 치과인의 과제”라면서 “이 과제에 도달하기 위해 자연치아의 구성형태학을 알아야 하며 그 각각의 구성요소가 어떤 기능적 요구를 받는지를 알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이런 기능적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기능형태학의 변환 능력이 필요하다”면서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선 자연 치아를 복구할 수 있어야 하며 이 과정에서 가장 기본이 되며 꼭 필요한 보조수단이 교합기"라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유저들은 교합을 이해하고 교합기를 잘 활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는 반응을 보였고, 일부는 한번의 강의로는 많은 내용을 모두 이해하기가 어려우므로 교육시간을 좀 더 늘려달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최한 오스템은 참가자 전원에게 고급 벽시계와 9월 진행 예정된 해외 연자 초청 세미나의 무료 참석 기회, 기타 오스템 주최 행사 시 VIP 대우 부여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키도 했다.

또한 오스템은 KaVo 교합기 사용자 현황을 파악한다는 측면에서, 굳이 오스템을 통해 구입하지 않았더라도 KaVo 교합기를 가지고 있는 유저가 오스템에 전화를 하면(02-2125-3632. 담당 박주희 대리) 선물을 보내주기로 했다.

‘제2회 KaVo 교합기 유저스 미팅’은 다음달 27일 오스템 가산동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