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노마운트 드라이버’ 출시
상태바
오스템, ‘노마운트 드라이버’ 출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07.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모든 픽스처에 마운트 없이 식립 가능

 

(주)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가 다음달 1일 자사의 모든 픽스처(Fixture)에 마운트(Mount)없이 직접 식립이 가능한 Tool인 ‘노마운트 드라이버’(NoMount Driver)를 새롭게 출시한다.

오스템 ‘노마운트 드라이버’는 시술과 동시에 치은 높이 측정이 가능하도록 드라이버 외부에 1mm 간격으로 Groove 및 Laser Marking이 표시돼 있는 것이 특징이며, 드라이버가 픽스처 드라이버 내부와 동일한 형상으로 구현돼 있어 높은 Torque 값을 인가한 후에도 픽스처 내부의 변형이 없도록 제작됐다.

또한 Stopper가 부여돼 있어 Holding부의 파절방지 및 수술 시 혈흔 등의 이물질 침입 방지 기능이 있으며, 멸균이 가능한 플라스틱 소재구현으로 내구성 및 열적 안정성을 구비하고 있다.

오스템 임플란트연구소의 장동훈 팀장은 “노마운트 드라이버는 시술자의 입장에서 제작됐기 때문에 사용이 편리하고, 내구성 또한 뛰어나 고객에게 좋은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면서 “오스템은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이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을 우수한 품질로 만들어 가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노마운트 드라이버’는 오스템의 US, SS, GS 시스템에 사용 가능하고, 각 시스템 별로 Short 및 Long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임플란트 시술 시 마운트 제거의 번거로움이 없어져 시술자 입장에서 매우 편리해 졌다는 평가를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