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MCPA Hands-on 4차 세미나
상태바
신흥, MCPA Hands-on 4차 세미나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01.03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 13일 신흥연수센터서 개최... "MCPA에 대한 꾸준한 관심 상승"
왼쪽부터 김윤지 교수, 모성서 교수

신흥의 ‘MCPA Hands-on 4차 코스 세미나’가 내년 1월 13일 신흥연수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는 신흥이 지난 5월 새롭게 출시한 교정용 팔라탈 플레이트 ‘MCPA(Multipurpose C-Palatal Appliance)’의 간단한 이론과 함께 실습을 통해 배워보는 자리로 지난 7월부터 있었던 1차 세미나 이후 이번까지 총 4회째 진행되는 세미나다.

이번 4차 세미나에서도 기존과 같이 가톨릭대 치과교정과 김윤지 교수와 모성서 교수, 한성호 교수가 교육에 나선다.

신흥 관계자는 “지난 11월 진행된 교정학회 학술대회에서도 MCPA 세미나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았다”면서 "1차 세미나 때부터 계속 호흡을 맞춰오고 있는 연자들의 뛰어난 강의 수준에 세미나 참가자들의 만족도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세미나 등록은 현재 덴탈세미나(www.dentalseminar.co.kr)에서 가능하며, 등록비는 15만 원이다. 덴탈비타민 회원은 3만 원 할인된 가격에 등록 가능하다. 제품과 세미나와 관련된 문의는 신흥 교정팀(080-840-2876)으로 하면 된다.

한편 지난 5월 출시된 MCPA는 교정 시술을 받는 환자는 물론, 술자의 편리성을 향상시켰다는 평가를 받으며 교정계에서 큰 주목을 얻고 있다. 특히 잇몸을 절개하지 않고 팔라탈에 플레이트를 고정할 수 있을 뿐아니라 구외장치의 필요 없이도 빠르고 편리하게 2급, 3급 부정교합 치료를 가능케 한다는 점에서 큰 호평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