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치, '2019 신년 음악회' 개최
상태바
대구치, '2019 신년 음악회' 개최
  • 문혁 기자
  • 승인 2019.02.0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김현철의 유쾌한 오케스트라’ 초청 공연…대구치 회원 및 가족 총 1천여 명 참가 성황
대구치가 지난 19일 '김현철의 유쾌한 오케스트라'를 초빙해 '2019 신년음악회'를 진행했다.

대구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최문철 이하 대구치)가 지난 19일 대구 수성아트피아 용지홀에서 ‘2019 신년 음악회'를 개최했다.

대구치에 따르면 이번 신년 음악회에서는 ‘김현철의 유쾌한 오케스트라’를 초청해 ‘짜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등 총 10여 곡의 클래식 음악을 선보였으며, 대구치 회원과 회원 가족 등 총 1,023명이 참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13년부터 ‘지휘 퍼포머’로서 활동을 시작한 개그맨 김현철 씨는 지금까지 총 60회가 넘는 공연에 지휘자로 무대에 올랐으며, ‘김혈철의 유쾌한 오케스트라’는 개그맨 김현철 씨의 색다르고 유쾌한 클래식 해설이 가미돼 보다 대중화된 클래식 공연으로 평가받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  

신년음악회 공연 접수처 옆 배너 모습

대구치 관계자는 “공연 접수처 옆 배너를 통해 ‘이번 행사는 여러분의 회비가 귀중한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회비를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란 메시지를 남겨 대구치 회원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와 소속감을 고취하기 위해 노력했다”면서 “공연 후 참가 회원들이 만족을 보이며 감사 인사를 전하는 등 많은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