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코텍 신제품 ‘COLLACERA’ 출시
상태바
오스코텍 신제품 ‘COLLACERA’ 출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03.04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티형 합성골 신제품... 콜라겐 혼합으로 조작 편리하고 경제성도 갖춰

뼈 전문 기업 오스코텍(대표이사 김정근)이 치과용 합성골 신제품 ‘COLLACERA (콜라세라)’를 출시했다.

‘COLLACERA’는 HA와 β-TCP가 60:40의 비율로 혼합된 합성골 이식재에 의료용으로 사용되는 고순도의 Type I Collagen이 혼합된 퍼티형 제품이다.

골 재생에 충분한 기간동안 안정적으로 공간을 유지해주는 HA와 골세포와의 반응성이 좋고 흡수가 용이한 β-TCP가 혼합된 이식재는 우수한 골 전도 기능을 보인다. 이식재 내부의 Macropore와 표면의 M icropore가 결합된 이중 기공구조는 혈관 성장과 골세포 부착이 용이해 신생골 형성에 유리한 환경를 제공해준다.

무엇보다 ‘COLLACERA’는 청정지역에서 제조된 Type I Collagen을 특수 공법으로 혼합한 퍼티(putty)형 제품으로, 수화시 다양한 형태로 변형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점성으로 이식재가 흩어지지 않아 수술을 용이하게 한다.

오스코텍 관계자는 "조작이 용이한 퍼티형 제품은 종류가 많지 않고 가격도 파우더형 제품에 비해 비싸 선택의 폭이 좁았다"며 "콜라세라는 조작성 뿐만 아니라 경제성까지 갖춘 안전한 제품으로 개원가에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출시 소감을 피력했다.

오스코텍은 'COLLACERA' 출시와 동시에 한정 수량을 파격적인 가격에 공급하는 출시 기념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 및 프로모션 관련 문의는 오스코텍(1600-2284) 및 각 지역 대리점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