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2019 ZENITH 활용' 세미나 개최
상태바
덴티스 '2019 ZENITH 활용' 세미나 개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03.04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20일부터 부산 등 전국투어 시작... '찾아가는 디지털 세미나'도 마련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2018년 가장 인기리에 진행했던 ‘ZENITH 활용 세미나’가 2019년에는 더 강력한 연자 라인업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개최된다.

다음달 20일 부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를 시작하는 '3D 프린터 ZENITH, 제대로 활용하기' 세미나는 2018년에 이어 더 강력하게 돌아왔다. 2018년에는 조기 마감과 최고 출석률, 최고 만족도 등의 기록을 세우며 추가 강의 요청이 쇄도했던 바 있다.

이번 세미나는 창원 늘푸른치과의 박시찬 원장과 창원 예인치과의 서상진 원장, 역곡 사과나무치과의 정태구 원장이 대표 연자로 나섰다.

4월 20일 부산, 5월 18일 대전, 6월 15일 강원, 6월 22일 수원 등 4개 지역을 순회하면서 3D 프린터를 이용한 다양한 임상 활용법을 보다 실전적이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스캔부터 프린팅까지 디지털 쉽게 시작하기부터, 디지털 제품의 선택, 3D 프린터의 안전하고 쉬운 사용법, 3D 프린터 출력 실패를 줄이는 임상 꿀팁, 오픈 SW로 3D 프린터 활용도 높이는 법, ZENITH를 이용한 서지컬 가이드 임상 활용법까지 디지털 입문부터 활용 노하우까지 완벽하게 전수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덴티스는 '찾아가는 디지털 세미나'라는 그룹 맞춤형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전국 어디든지 디지털 유저 10명만 모인다면 원하는 내용으로 방문 교육을 하는 맞춤형 세미나다.

그 동안 시간 때문에, 혹은 장소 때문에 세미나 참석을 망설였던 고객들의 고충을 해소하고 세미나로도 완전한 해결이 어렵던 궁금증과 니즈에 맞춰 원하는 시간과 원하는 장소, 원하는 주제로 찾아갈 예정이다.

일정과 주제에 맞춰 실제 유저(원장) 또는 덴티스의 디지털 전문가(테크니션)가 배정된다. 치과나 기공소, 원장 또는 스텝 등 누구나 덴티스 디지털 솔루션 유저라면 신청 가능하며 무료로 진행된다.

덴티스 관계자는 "2019년 덴티스가 개최하는 디지털 세미나는 임상 중심, 그리고 맞춤형을 기본 컨셉으로 했다"면서 "임플란트부터 디지털, 투명교정까지 2019년 상반기를 시작으로 다양한 주제와 연자, 코스, 프로모션 등으로 알찬 학술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자세한 세미나 정보 및 등록은 GDIA Global 홈페이지(www.gdiaglobal.com)를 통해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