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특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필립스 '소닉케어'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03.13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파칫솔 라인업 강화 기념... 오는 31일까지 G마켓과 옥션 통해 진행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 이하 필립스)의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가 신제품 출시를 통해 ‘프로텍티브클린’ 시리즈의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진행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은 ‘프로텍티브클린 블랙에디션’ 3종과 다양한 컬러의 ‘프로텍티브클린 1.0’ 시리즈, 소중한 사람의 잇몸까지 보호해주는 ‘더블핸들 패키지’ 등이다. 그 중에서도 특히 UV살균기가 포함된 ‘프로텍티브클린 3.0블랙UV에디션’은 주목할 만하다. 작년 10월 ‘프로텍티브클린 4.0’으로 출시된 해당 라인업의 UV 에디션은 역대 소닉케어 홈쇼핑 판매 제품 중 최대 매출을 올리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필립스는 라인업 강화를 기념해 G마켓과 옥션에서 해당 신제품들을 특별가에 제공하며, 구매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히말라야 핑크솔트 프리미엄 치약을, 총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중복 적용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다음달 14일까지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해, ‘프로텍티브클린’의 ‘압력감지 센서’ 후기를 남긴 고객 선착순 400명에게 <혀 클리너+> 1팩(2입)을 선물로 증정한다. G마켓과 옥션 검색창에 <양치혁신>이라고 검색하면 보다 빠르게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필립스 관계자는 “한국리서치에 의뢰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전동칫솔을 사용하지 않는 소비자의 대다수가 전동칫솔은 치아와 잇몸에 무리를 줄 것 같다는 우려를 표했다"면서 "소닉케어 음파칫솔의 경우, 플라그 제거 및 잇몸 건강 개선 효과가 임상시험을 통해 입증된 안전한 제품으로 이번 프로모션으로 보다 많은 고객이 자극이 적고 부드러워 치아와 잇몸을 보호하는 소닉케어 음파칫솔을 사용하고, 구강건강을 지키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