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간접수복용 레진 'SR Nexco' 출시
상태바
오스템 간접수복용 레진 'SR Nexco' 출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03.27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처‧임플란트 보철물 제작 및 수리까지 폭넓게 적용... 변색 저항성‧형태 재현성 우수해 "심미적"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이달 출시한 간접수복용 레진 SR Nexco가 다양한 적응증에 활용이 가능한 장점을 내세워 주목받고 있다.

SR Nexco의 가장 큰 특징은 넓은 적응증에 활용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SR Nexco에는 Gingival 라인업이 추가됐기 때문이다. 기존 제품들은 Initional 라인업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색조가 다양하지 못해 덴처 작업이 어렵고, 인레이나 온레이 등으로 사용이 제한적이었다.

하지만 SR Nexco는 금속지지가 필요없는 인레이와 온레이, 금속지지 기반의 레진 수복물, 전치부 크라운을 비롯해 레진치 형태 수정이나 치은 characterizing에도 활용이 가능하다. 그렇기 때문에 덴처 수복물 제작, 형태 수정은 물론 임플란트 보철물 제작 및 수리 등에도 사용이 용이하다.

덴처 전문 한 치과기공사는 "SR Nexco는 기존 제품들과 달리 형태 및 색조 표현에서 매우 자연스럽다"며 "광범위한 보철 솔루션 활용에 적합하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SR Nexco의 우수한 심미성도 장점이다. 기존 제품들 대비 변색 저항성과 형태 재현성이 우수하기 때문이다. SR Nexco는 Safranin Red Tea와 커피추출물을 혼합 사용, 기존 제품들과 함께 변색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투명농도를 가장 오랫동안 유지하고, 변색 역시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 SR Nexco는 자연치와 유사할 정도로 색상이 안정적이다. Dentin의 0.6mm~1.5mm 두께의 테스트 결과에서도 디스크 간 색상은 크게 차이가 없을 정도로 제한된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셰이드 구현이 가능하다.

SR Nexco는 장비의 호환성 측면에서도 우수하다. 400~580nm의 파장을 가진 모든 광중합기에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기존 제품들의 경우 고가의 전용장비가 필요했다. 하지만 SR Nexco는 타사 장비 보유에 대한 제한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심미 보철과 프리미엄 덴처를 제작하는 치과기공사들로부터 문의가 많다"며 "앞으로 SR Nexco 제품의 우수함을 소개하고, 노하우를 공유하는 세미나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SR Nexco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345-7531)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