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EX 2019' 부산치 종합학술대회 "성료"
상태바
'BDEX 2019' 부산치 종합학술대회 "성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03.29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서 개최... 치과의사, 스탭, 치과계 종사자 등 약 1,100여 명 참가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배종현 이하 부산치) 종합학술대회(BDEX 2019)가 지난 23일과 24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부산치와 부산경제진흥원이 공동 주관한 BDEX 2019는 치과의사, 스탭, 치과계 종사자 등 약 1,100여명이 참가했다. 33개 업체가 참여한 치과기자재 전시회도 80여 부스로 진행됐다.

작년에 이어 2회째를 맞이한 BDEX 2019에서는 최근 개원가의 핫이슈인 디지털과 보험, 임상 분야의 저명한 연자들의 강연이 진행됐다. 양일간 참가할 경우 최대 4점의 보수교육 점수와 함께 의료인 면허신고 시 필수과목인 의료윤리 및 의료법령을 주제로 한 강연도 이루어져 필수과목 점수 이수가 필요한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은 물론 만족도 높은 배움과 소통의 장이 되었다.

구철인 대회장은 “이번 BDEX 2019에서는 부산시와 치협이 부산지역 치과의료산업 발전과 치의학 산업 중심도시로의 도약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하는 등 디지털 치의학연구원 유치를 위한 기반을 다져나가고  디지털 기술, 임플란트, CAD/CAM, 3D 영상장비, 환자와의 응대와 소통 등 다양한 강연에 참여한 회원들의 적극성과 관심을 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며 “작년 1회 대회때보다 양적으로나 질적으로 모두다 향상된 대회였다고 자신한다.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BDEX에 치과계에 종사하는 많은 분들의 성원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