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디지털교정 세미나' 성료
상태바
디오 '디지털교정 세미나' 성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04.29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부산 셈텀 디오 신관서 개최... ‘DIO ORTHOnavi.’ 핵심 노하우 대공개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가 지난 14일 부산 센텀 디오 신관 3층 대강당에서 열린 ‘디오 디지털교정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디오 디지털교정 세미나’는 선부부치과 배기선 원장과 ATA치과 오현근 원장, 부산치대 김성식 교수 등 디지털교정 분야의 임상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전문가들이 대거 연자로 나서 디지털교정의 핵심 노하우를 공개했다.

먼저 배기선 원장이 ‘디오 디지털교정 소개 및 미래’라는 주제로 최근 디지털교정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디오 디지털교정’ 시스템을 강연하며 참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서 오현근 원장이 ‘디오 디지털교정의 다양한 임상 사례’라는 주제로 다양한 임상 증례와 보다 실전적이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노하우까지 완벽하게 전수했다.
 
마지막으로 김성식 교수가 ‘디오 디지털교정의 부작용 예방을 위한 감별진단법’이라는 주제로 교정 치료에 대한 접근성을 올리고, 교정 치료의 시작을 고민하는 임상의들에게 노하우를 공유하면서 교정 치료에 관심 있는 치과의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디오 임상욱 상무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DIO ORTHOnavi.’의 이론적인 베이스와 다양한 활용법, 임상증례 등 최신 트랜드에 맞는 차세대 디지털교정에 대해 논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도 디오는 계속해서 디지털교정 학술 교류를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