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치과병원 '가정의 달' 행사 진행
상태바
서울대치과병원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05.0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맞아 내원환자 대상 구강보건교육 및 카네이션 증정
어린이날 소아치과 앞에서 진행된 행사 모습

서울대치과병원(원장 허성주)이 가정의 달을 맞아 내원환자를 대상으로 구강보건교육 및 카네이션 증정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3일에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병원을 찾은 소아 환자들을 대상으로 칫솔세트와 기념품을 선물하고, 아이들이 직접 치과의사가운을 입고 올바른 칫솔질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구강보건교육을 진행했다.

이어 지난 8일 어버이날에는 내원한 환자들에게 카네이션을 전달하며 감사와 쾌유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또한 이 날 병원을 내원한 최고령 환자에게는 구기태 기획조정실장이 직접 카네이션 꽃다발을 전달해 의미를 더했다.

허성주 병원장은 “내원하는 환자분들이 서울대치과병원이 준비한 가정의 달 행사로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길 바란다” 면서 “편안한 진료서비스뿐만 아니라 환자와 가족들의 마음까지 어루만져 줄 수 있는 따뜻한 병원이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서울대치과병원은 지난 2017년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제도의 모범적 운영으로 가족친화인증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직원뿐 아니라 병원을 방문하는 환자들에게도 가족의 따뜻함과 소중한 의미를 되새겨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어버이날을 맞아 최고령 환자에게 구기태 기획조정실장이 직접 카네이션을 전달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