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치대 7회 졸업생, 모교 발전기금 쾌척
상태바
경희치대 7회 졸업생, 모교 발전기금 쾌척
  • 문혁 기자
  • 승인 2019.05.15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경희치대 '7회 졸업생 일동 발전기금 전달식 및 감사장 수여식'
경희대학교 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학장 권긍록)은 지난 13일, 경희대학교 치과대 학장실에서 '경희치대 7회 졸업생 일동 발전기금 전달식 및 감사장 수여식'을 가졌다.

경희대학교 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학장 권긍록 이하 경희치대)은 지난 13일, 경희대학교 치과대 학장실에서 '경희치대 7회 졸업생 일동 발전기금 전달식 및 감사장 수여식'을 가졌다. 

경희치대에 따르면 경희치대 7회 졸업생은 2019년 경희대학교 개교 70주년 및 졸업 40주년을 맞아 '경희대학교 치과대학 지정 Global Trust 발전기금' 2,024만원을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발전기금 전달식에는 권긍록 학장을 비롯해 어규식 교무부학장, 권용대 연구부학장 등 경희치대 관계자와 경희치대 7회 졸업생인 구중회‧이혜영 동문이 참석했다. 

경희치대 관계자는 "개교 70주년을 맞이해 대내외 위상의 제고와 글로벌 활동 등 미래대학을 위해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면서 "이에 많은 동문들의 후원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권긍록 학장은 "여러 동문들이 발전기금을 전달하는 등 모교에 대한 사랑을 실천해 주심에 감사 드린다"면서 "동문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치과대학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