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치과 워크샵 '고객 중심 진료' 공감
상태바
크림치과 워크샵 '고객 중심 진료' 공감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05.22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11일 신흥양지연수원서 진행... 부분별 주제발표와 레크리에이션 통해 구성원간 단합 증진

2019년 크림치과 춘계 워크샵이 지난 10일과 11일 양일간 용인 신흥양지연수원에서 진행됐다.

크림치과 김정란 대표원장을 비롯한 분과별 원장들과 실장, 그리고 치위생사 및 임직원 등 총 46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워크샾에서는 부분별 주제발표 및 토의로 상호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고 이어진 야외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단합과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워크샵 이튿날에는 동영상 감상 및 김정란 대표원장의 강평을 통해 '고객 중심 진료'의 중요성을 공감했고, 주제발표와 토론으로 크림치과 구성원으로서 알아야 할 기본적이고 필수적인 내용을 다시 한번 상기하기도 했다.

크림치과 관계자는 “각자 맡은 근무를 하다 보면 한자리에 모여 이야기를 나누고 단합할 시간이 부족한데, 이번 춘계 워크샵을 통해 구성원 모두가 서로를 더 이해할 수 있었다”며 “쾌적한 환경 속에서 주어진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신흥양지연수원 주변 환경에서의 산책과 나들이를 통해 도심을 벗어난 오랜만의 여유를 즐길 수 있어 특히 좋았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신흥양지연수원 이용에 대한 문의는 연수원 홈페이지(www.dentalcampus.co.kr)나 080-802-2208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