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바텍코리아와 업무 협약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바텍코리아와 업무 협약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06.05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30일 국내 진단장비 및 체어 보급 활성화 위한 전략적 협약 체결... "양사 시너지 효과 기대"
바텍 고영탁 대표(왼쪽)와 네오 허영구 대표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과 바텍코리아(대표 고영탁 이하 바텍)가 지난달 30일 바텍 본사에서 국내 진단장비 및 체어 보급을 활성화 하기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네오 허영구 대표와 바텍 고영탁 대표가 참석했다.

네오는 올해초 치과의사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설문조사에서 임상공헌도 및 혁신의료기술 개발 1위에 선정되면서 개원의들에게 임플란트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최근에는 개원의를 위한 개원상담과 인테리어, CT, 체어 등 다양한 상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바텍 역시 진단 장비 부문에서 국내 점유율이 70%에 달하는 등 개원의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에는 체어를 런칭하면서 성공적인 시장 선점을 꾀하고 있다.

네오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개원의들에게 진단장비 및 체어와 임플란트를 연계한 상품 프로모션을 기획해 선보일 예정이다.

네오 관계자는 “진단 장비와 체어를 자체적으로 제작하는 타 업체와 달리 네오는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에, 그리고 바텍은 우수한 영상 처리 기술력에 집중한다면 시너지 효과가 매우 클 것이라는 의견이 부합했다”면서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가 더욱 발전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