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국내 최초 플립 연수회" 7월 개최
상태바
신흥 "국내 최초 플립 연수회" 7월 개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06.17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철‧임현창 교수 베스트셀러 ‘치주 비타민’ 기반 실전연수회... 先 교재 학습‧後 핸즈온 교육!

신흥 주최 ‘개원의를 위한 치주 비타민’ 연수회가 다음달 13일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연수회는 단국대 치주과 박정철 교수와 경희대 치주과 임현창 교수가 공동 집필한 ‘치주비타민(2017)‘을 기반으로 진행되는 치주 원데이 마스터 코스 연수회다.

‘치주비타민’은 치의학도서 전문 출판사 ‘덴탈위즈덤’의 베스트셀러 도서로서 학생에서부터 수련의, 개원의까지 독자들에게 치주학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연수회는 플립 연수회 형태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플립 연수회는 수업을 듣고 교재를 활용해 복습하는 전통적인 연수회와는 달리, 먼저 온라인 강의와 교재를 통해 스스로 학습을 한 뒤 연수회에 참여해 증례 토론과 핸즈온 실습 등을 진행하는 역순 형식의 플립 러닝 방식을 따르는 연수회이다.

연수회를 신청한 참가자들은 사전에 제공되는 ‘치주 비타민’ 교재를 강의 영상과 함께 학습해와야 한다. 연수회 당일에는 박정철 교수와 임현창 교수의 교재를 기반으로 하는 토론과 철저한 핸즈온 위주의 실습이 진행된다.

박정철 교수는 “치주 비타민은 방대한 치주학의 기본 내용을 알기 쉽고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인 책”이라며 “이번 연수회를 통해 치주질환의 진단과 치료계획에서부터 다양한 증례 토론 등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치주의 노하우를 전달해 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국내 최대 치과계 온라인 쇼핑몰인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에서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며, DV패밀리 회원은 5% 할인된 가격에 등록할 수 있다. 기타 문의는 신흥 임플란트팀(080-819-2261)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